이벤트 및 소식

BGN밝은눈안과만의 이벤트와 소식들 놓치지 마세요.

보도 자료

HOME 이벤트 및 소식 밝은눈 미디어 보도 자료

  • [네이버 뉴스] 라식만 했을 뿐인데 ‘예뻐졌다고?’

  •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2010-02-19 조회 30933
  • 대학생 유선경 씨(23세, 여)는 새삼스럽게 최근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주변에서 눈 성형을 했냐는 말까지 듣는 유 씨는 특별히 미용적인 시술을 받은 적이 없다. 사실 그녀는 최근 라식수술을 받았다. 시력교정술을 통해 안경을 벗자 이미지 개선효과를 본 것이다. 실제로 안경을 착용하면 렌즈 때문에 눈이 작아 보이는 등 답답한 이미지를 주기 쉽다.

     

    이런 안경의 불편함 때문에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는 여성이 많다. 외모적인 관심이 많은 여성들은 시력이 안 좋더라도 안경보다는 콘택트렌즈를 선택하는 것. 실제로 시력이 좋은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렌즈착용자였던 경우도 빈번하다.

     

    그러나 렌즈는 관리가 까다로워 여러 가지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는 단점이 있다. 충혈, 안구건조증, 심하면 결막염까지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그래서 라식이나 라섹수술로 불리는 시력교정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 라식수술의 도입 초기에는 각막확장증이나 부정난시 등의 여러 부작용이 우려되었지만 최근에는 첨단라식장비의 도입으로 안전성이 크게 높아졌다. 수술 후 시력의 80%를 회복하는데 2~3일 밖에 걸리지 않고 시력교정효과도 높아져 방학이나 주말을 맞아 시술을 받는 사람이 많다.

     

    유 씨도 이미지 개선효과도 놀라웠지만 무엇보다 라식수술 후 확 달라진 생활에 무척 만족하고 있다. 안경이나 렌즈 없이 선명한 시력을 갖게 되어 다시 태어난 것 같은 기분이라며 친구들에게 라식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부산 밝은눈안과 정지원 원장은 “엑시머레이저를 이용한 시력교정술은 부작용의 우려를 크게 낮춘 반면 다양한 장점이 존재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만약 안전한 라식을 원한다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다빈치라식을 추천한다”라고 조언했다.

     

    다빈치라식은 각막절편을 형성할 때 기존의 마이크로 케리톰을 이용하지 않고 콤팩트 모바일 펌토세컨드레이저를 이용하여 정밀하게 생성한다. 이렇게 생성된 각막절편은 각막에 상처를 적게 입혀 부작용을 최소화시키고 시력교정효과를 크게 높였다.


    또한 부정난시의 걱정을 없앤 5차원 안구추적장치와 웨이브 프론트 효과를 높인 7세대 엑시머레이저인 아마리스를 도입하여 보다 깨끗한 시력을 되찾을 수 있다.

     

    정 원장은 “다빈치라식은 밝은눈안과에서 300명을 뽑아 시술 후 시력을 조사한 결과 86%가 1.2 이상의 시력을 56%이상은 1.5 이상의 회복해 교정장치를 이용한 시력보다 이상의 교정효과를 보여주었다”라고 밝혔다.

     

스마일라식 & 노안백내장이 더 궁금하시다면?

  • 상담지점